지니어트 로고

쌀국수가 먹고 싶대서 주방 가동 🔥

첫째가 쌀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숙주 넣어야 또 맛있으니까 하나 사왔네요

각자 다 입맛이 틀려도 메뉴 통일하면 될텐데..

오늘 파바데이인데 국물 있는 쌀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

얼른 주방 마감하고 쉬길! 

모두 맛저하세요~

 

쌀국수가 먹고 싶대서 주방 가동 🔥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우리화이팅님 반갑습니다 ^^
    쌀국수는 일반 국수와 맛이 다를까요?ㅎㅎ
    한번도 먹어복적이 없어서 살짝 궁금요~^^
  • 자스민꽃
    아이고 ㅎ  그래도 간단히 해주실수있으니 좋은것같아요 ^^
    저두 지금 주방 가동중입니다😂😂
    우리화이팅
    작성자
    맞아요 ㅎㅎ
    아니면 쌀국수집에 가야하는데..
    라면처럼 참 간단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