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나무
첫째가 쌀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숙주 넣어야 또 맛있으니까 하나 사왔네요
각자 다 입맛이 틀려도 메뉴 통일하면 될텐데..
오늘 파바데이인데 국물 있는 쌀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
얼른 주방 마감하고 쉬길!
모두 맛저하세요~
1
0
댓글3
첫째가 쌀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숙주 넣어야 또 맛있으니까 하나 사왔네요
각자 다 입맛이 틀려도 메뉴 통일하면 될텐데..
오늘 파바데이인데 국물 있는 쌀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
얼른 주방 마감하고 쉬길!
모두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