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부침

들기름에 두부 부쳐서 먹으려고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두부부침

1
0
댓글3
  • 우리화이팅
    들기름에 구우면 더더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저녁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들기름에 구워서 겉절이랑 먹었어요 우리화이팅님도 맛나게 저녁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두부부침 좋지요~~ 노릇노릇 넘 맛나겠는걸요
    아까 댓글 달았는데 혹시 겉절이랑 같이 드신거죠?
    넘 맛났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