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고 나오니까 너무 덥네요 창가에 가면 시원한데 그 바람이 집안으로 하나도 안들어와서 집은 찜통 그 잡채네요 ㅠ 거기다 내일 먹을 아침까지 만들어놨더니 열기가 아주 그냥... 바로 에어컨 켤 수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