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어컨 끄고자기 도전 취소합니다

씻고 나오니까 너무 덥네요

창가에 가면 시원한데 그 바람이 집안으로 하나도 안들어와서 집은 찜통 그 잡채네요 ㅠ

거기다 내일 먹을 아침까지 만들어놨더니 열기가 아주 그냥...

바로 에어컨 켤 수밖에 없네요;;

1
0
댓글4
  • 우리화이팅
    잘하셨어요 ㅎㅎ
    저도 바깥에 공기 불고 시원하다고 생각했는데 집은 요리하고 나니 찜통이라 샤워하고 저도 틀었어요 ㅠㅠ 너무  더워요~~
    훔훔
    작성자
    바람이 불어도 습도는 아직 여름인가봐요
    이정도로 집에 더울 수 있다니 ㅜ
    그래도 얼마 안남았을테니 그냥 며칠은 더 에어컨 켜고 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ㅎㅎ 아직은 에어컨 끄기는 안될것 같아요. 
    저도 잠깐 에어컨 껐다가 한시가도 안되서 다시 켰어요. 
    
    훔훔
    작성자
    결국 밤새 켜고 잤네요 ㅋㅋㅋ
    비가 와서 습해서 끌수가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