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부자
오늘 밥할때 비가 엄청 내리더라구요
된장국 끓이고 생선까스 튀기고 서둘렀어요
첫째가 마을버스 타고 등교하니 걱정되더라구요
다 먹고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비가 거의그치고 잘 도착했다고 전화까지 받았어요
오늘 벌써 금요일 이네요, 고생많으셨고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1
0
댓글2
오늘 밥할때 비가 엄청 내리더라구요
된장국 끓이고 생선까스 튀기고 서둘렀어요
첫째가 마을버스 타고 등교하니 걱정되더라구요
다 먹고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비가 거의그치고 잘 도착했다고 전화까지 받았어요
오늘 벌써 금요일 이네요, 고생많으셨고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