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2 - 자색 찐고구마!

간식2 - 자색 찐고구마!

 

먹었습니다! 

 

자색 밤고구마라 그런지

참 맛있더라구요 ~

 

이제, 잠 한숨 자야할듯요~

2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자색 고구마 안먹어 왓는데 
    맛도 궁금하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뽀봉님 ^^
    밤보다 더 밤같고,
    맛도 엄청 달고, 
    식감도 단단하니 좋답니다~ㅎㅎ
  • 헤븐79
    밤고구마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고구마 에어에 구워 먹는데
    이거 보니 찐고구마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네 헤븐79님 반갑습니다 ^^
    집에 에어가 없어서요~ㅎㅎ
    쪄 먹는답니다 ^^
  • 워터멜론
    이런 고구마는 어디서 구매하는지 알려 주실수 있나요?  맛있는 고구마인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워터멜론님 반갑습니다 ^^
    지금에서야 답변드립니다~ㅎㅎ
    와이프가 홈플러스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했답니다~ㅎㅎ
  • 수수깡7
    우와 이제 이런 고구마가 나오나봐요? 대박 먹음직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수수깡7님 반갑습니다 ^^
    맛도 기가차게 좋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