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베란다 내다보니 모두 문 활짝열고 계시더라구요
저흰 가족들의 반대로 아직 에어컨 켜고 잤는데ㅜㅜ
이제 에어컨 끄고 주무시나요?
아침에 환기하려고 문열었는데 선선한 바람이 불어요
저희 켰어요 아직 못끄겠어요
환기한다고 잠깐 껐는데 아이가 기가막히게 덥다고 에어컨 켜라고 눈뜨네요 ㅡㅡ 다시 켰어요 결국 ㅎㅎ 오늘 낮에 뜨겁대요
네 새벽 즈음 2시쯤 껐어요 덥지만 미묘하게 달라졌어요
전 안더운데 이제..환기한다고 껐는데 아이가 기가막히게 덥다고 에어컨 켜라고 눈뜨네요 ㅡㅡ 귀신이여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