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어컨 끄고 주무셨나요?

어제 베란다 내다보니 모두 문 활짝열고 계시더라구요

저흰 가족들의 반대로 아직 에어컨 켜고 잤는데ㅜㅜ

이제 에어컨 끄고 주무시나요?

아침에 환기하려고 문열었는데 선선한 바람이 불어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희 켰어요
    아직 못끄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환기한다고 잠깐 껐는데 아이가 기가막히게 덥다고 에어컨 켜라고 눈뜨네요 ㅡㅡ 다시 켰어요 결국 ㅎㅎ 오늘 낮에 뜨겁대요
  • 수수깡7
    네 새벽 즈음 2시쯤 껐어요 덥지만 미묘하게 달라졌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전 안더운데 이제..환기한다고 껐는데 아이가 기가막히게 덥다고 에어컨 켜라고 눈뜨네요 ㅡㅡ 귀신이여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