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에 아기손님들이 와서 좀 전에 산책했네요

집에 아기손님들이 와서 좀 전에 산책했네요

나오자마자 실외배변하고 아파트공원돌고 집으로 바로 들어왔어요

 엄청 덥네요

 바람도 없고 햇살은 뜨겁고 ㅠㅠ

집에 아기손님들이 와서 좀 전에 산책했네요

그래도 아파트는 다행히 한바퀴는 돌고 갑니다

집에 아기손님들이 와서 좀 전에 산책했네요

 

1
0
댓글4
  • 제벌
    더운날 산책 수고하셨어요 
    강아지들도 덥고 힘들었겠네요
    그래도 산책 좋아하지요ㅎ
    로니엄마
    작성자
    울 강아지들은 더워도 산책을 좋아해요. 
  • ssul0115
    어머나 너무 귀여워요
    즐거운 산책시간이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우리귀염이들 매일매일 아침저녁으로 하루2번이상산책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