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이죠
애사비 먹으면서 열심히 깠네요 ㅎㅎ
너무 맛이 좋아요
출근길 엄마도 가져다 드려야죠
핑크한울이
아고 힘든데 ....언제 깔까요?
그나마 잘 까진 고구마 줄기이면 다행인데
안까지는 줄기 만나면 성격 테스트 하더라구요.저는 마트에서 이천원어치 까는데도
이십분은 걸렸는데,.
ㅎㅎ 잘 까서 맛있는 고구마 줄기 반찬
올려 주세요기왕이면 고구마순 김치요.
눈으로 실컷 먹을려고요.
뽀봉
작성자
맛난거 생각하면서 까고 있죠
2시간정도 까고, 소금물에 담그고, 살짝 데치고
ㅎㅎ 정말 손도 많이 가는데
왜이리 맛이 좋은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