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팔아파요

골프연습하고 왔는데..

오늘따라 팔이 아프네요..ㅠ

팔에 힘을 빼야하는데.. 팔에 힘이

많이 들어갔었나봐요..ㅠㅠ

팔을 오늘 잘 풀어야겠어요

그래야 내일도 할수 있겠지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