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자색 고구마 찌기!

간식- 자색 고구마 찌기!

 

먹었습니다! 

하나만,~

 

맛있어서 재구매했답니다~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어앗 고구마 진짜 포실해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유리님 반갑습니다 ^^
    고구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 헤븐79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헤븐79님 반갑습니다 ^^
    저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맛있게. 고구마 찌었네요.
    사진봐도 군침이 도네요
    맛있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올란도님 반갑습니다 ^^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