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가피나무

3월부터 직장 내 화단에 있는 이 나무가 무슨 나무인지 궁금했는데 8월이 되어 꽃을 보니 바로 오가피나무인 걸 알게 됐어요. 잎이 3~5개로 갈라져 있고 제2의 인삼이라 불릴정도로 몸에 좋은 성분이 많다는 거는 다들 알고 계시죠.

오가피나무

오가피나무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