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두 개 뿅하트까지😱😱 감사해요
아~~ 분홍하트까지 ^^ 앗싸~~~ 오늘 저 계 탄거 맞지맞지 ㅎㅎㅎ
이하린80
우와 친구 추천 포인트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감사해요~ 하린님두 하셔요^^
나 무슨 지니 홍보대사야?? 관리자님들 보고 계시쥬❤️???
우리화이팅
오오 아주 풍성하시네요 ㅋㅋㅋ
친추에 등급제 포인트까지~
열심히 모아서 맘스터치 갑시다!
아니아니 새집 곧 가시겠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프로지니님 오셨군요~ ^^ 덕분이에요
잘 이끌어주셔서~ ㅎㅎㅎ 금방 직원에게 맘스터치 포인트 얼마면 먹을 수 있다고 얘기했는데 들려요?😱😱
머츠
와 리얼지니어트님 인싸~~
전 그런거 안한다고 안해주네요 푸하핫ㅋㅋㅋㅋ
이사 고고해용~ㅋㅋㅋ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인싸는요? 👀
시댁~~~~? 조회수 4천?? 머츠님이 인싸죠 ㅎㅎㅎ 집사람은 요새 아~~ 어제구낫 날 보면서 비호감😱😱 이라던데요~~~ 난 " 요새 당신 살쪄서 배 좀 더 나왔지만 얼굴 윤기 흐르고 물광 피부라 30대로 보여서 예쁘다🤎" 고 했는데 내가 뭘 잘못한걸까요??😭😭
머츠
헉ㅋㅋㅋㅋㅋ 배 나왔다는 소린 빼고 하셔야죠!ㅋㅋㅋ
그러다 혼납니당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그래서 그런가요??🤔🤔 배 나온거 본인두 잘 아는데 ㅋㅋ 그 포인트는 아니구요~~ 요새 지니 너무 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수수깡7
와우 대박 부러워요 3분이나 추천 받은거에요? 5000포 쎄네요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좋아요 ㅋㅋㅋ 수수깡님도 해보세요~^^ 포인트 쌓이니 두둑하네요~^^ 등급 떨어져도 몇달간 괜찮을 듯 해요 😁😁
수수깡7
앗ㅋㅋ 아들 꼬시고 있어요 포인트 든든하시겠어요 ㅎㅎ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앗👀 아들을요?? 전 아들에게 말하면 바로 엄마에게 일러요~~ 😭😭 " 엄마 아빠 커뮤니티에 사진 올려요"
헤븐79
친구추천 포인트 두둑하게 챙기셨네요^^
노랑지니도 축하드려용^^
열심히 하신 보람 있으시네용
계속 노랑지니 유지 하시길 ㅋ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감사해요 ㅎㅎ
노랑지니 계속 유지??😱😱😱
그렇다면~~~~~
결혼생활 계속 유지는 힘들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