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비인후과 의사가 제발 말리는 귀파기

이비인후과 의사가 제발 말리는 귀파기

 

면봉은 부드러워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귓속은 아예 건들지 않는 게 좋네요 

 

0
0
댓글4
  • 쉬림프
    면봉 안좋다고 들었는데
    저도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면봉으로 닦아내면 시원하긴 해요
    그래서 저도 아주 가끔씩 사용하고 있답니다
  • 미주장
    그러면 귀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이 들어갔을때는  뭘로 닦아야 하나요
    좋은 숙제 받았어요 인터넷을 뒤져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사실 의학정보가 의사마다 다른 경우가 있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보의 취사선택이 중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