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니엇
집에오자마자 밥도둑 완성
퇴근때 깻잎 한소리 따와서 ㅋㅋ
매콤달콤한 양념장에 깻잎 재웠어요 ㅎㅎ
이거 3일후 아주 맛나죠 ...
가지 냉국!
미역 냉국이 좀 질린다 싶을때
가지 넣어서 냉국완성
이것도 3일쯤 ㅋㅋㅋ 밥도둑 완성하고 전 회식가용
6
0
댓글10
집에오자마자 밥도둑 완성
퇴근때 깻잎 한소리 따와서 ㅋㅋ
매콤달콤한 양념장에 깻잎 재웠어요 ㅎㅎ
이거 3일후 아주 맛나죠 ...
가지 냉국!
미역 냉국이 좀 질린다 싶을때
가지 넣어서 냉국완성
이것도 3일쯤 ㅋㅋㅋ 밥도둑 완성하고 전 회식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