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하늘이 파랬어요

아침 하늘 습관적으로 찍었어요 

파람하늘이 가을 하늘 같네요

오늘은 더워서 산책도 안하고 게을렀어요

 

아침하늘이 파랬어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여기도 파란하늘이였어요 ㅋ
    굿밤되세용 
  • 로니엄마
    맞아요 
    오늘 하늘 이랬어요 색종이 같은 색 때 하나 뭍지않은 파란종이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도 오늘 하늘이 유난히도 파래서 간만에 하늘사진
    찍어 올려봤네요 찌찌뽕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마음그릇님 반갑습니다 ^^
    파란 하늘에 
    눈이 시원해지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