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랜만에 무궁화 💗

밤에 보는 무궁화

이제 많이 졌네요~~ 

다른 산책로로 다니다보니 잘 못보다가 오늘 지나가면서 보니

꽃송이가 많이 떨어져있네요~

우리나라 꽃이라 더욱 눈길이 가요~

예쁜 밤에 보는 무궁화 💗

 

오랜만에 무궁화 💗

1
0
댓글6
  • 제벌
    무궁화와 만보 하셨네요
    우리나라꽃 무궁화 이쁘네요
    만보도 수고하셨어요 ~~
    우리화이팅
    작성자
    제벌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저도 무궁화 정말 좋아하는데 밤에 봐도 예쁘더라구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만천보 수고하셨어요.
    저도 아까 보니 아직 피어 있었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무궁화가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저희동네는 한창 만개했는데 조금 꽃송이들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예쁘더라구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용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포메님도 오늘 수고하셨어요~
    밤은 선선하고 좋습니다~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