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에 가며 만보 채웠어요 😂

가까운 거리라도 정말 걷는건 덥네요~

오늘은 애들 등교시키고 바로 나와서 육천보 걷고 

나머지 4천보는 약속일정 소화하며 걷다보니 만보 됐네요

하...너무 더우니 아무리 가까운 거리라도 걷는건 힘드네요

팔이 아주 새까맣게 탔어요;; 

 

집에 가며 만보 채웠어요 😂

 

 

 

0
0
댓글1
  • 셰인
    만보 생각보다 넘 힘들어요 ㅎㅎ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