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인
가까운 거리라도 정말 걷는건 덥네요~
오늘은 애들 등교시키고 바로 나와서 육천보 걷고
나머지 4천보는 약속일정 소화하며 걷다보니 만보 됐네요
하...너무 더우니 아무리 가까운 거리라도 걷는건 힘드네요
팔이 아주 새까맣게 탔어요;;
0
0
댓글1
가까운 거리라도 정말 걷는건 덥네요~
오늘은 애들 등교시키고 바로 나와서 육천보 걷고
나머지 4천보는 약속일정 소화하며 걷다보니 만보 됐네요
하...너무 더우니 아무리 가까운 거리라도 걷는건 힘드네요
팔이 아주 새까맣게 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