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톡 왜 이리 튕겨지나요

며칠전부터 바로바로 받기 보내기가 안되고

한박자씩 느리게 해야 받고 보내기가 되네요.

예전에는 바로바로 됐는데

님들은 어떠신가요?

좀 짱나네요. 

0
0
댓글2
  • 달려볼꺼야
    저는 제 폰이 오래되서 그런가했는데
    저도 예전에는 1분에 다 슉슉슉 보냈는데
    최근에는 뭔가 꾹꾹 눌러야 보내지는 느낌이 들어서 넘 답답해요 안그래도 캐시도 적은데 ㅜ
  • 로니엄마
    네 하다가 짜증나서 나왔어요. 징그러요, 지루하고 왜 이리 지루한지 1캐시만 계속 주룩주룩비가 내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