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에 미지근한 물 한잔

아침에 일어나서 미지근하게 해서 물 한잔 먹었어요

아침엔 물이 최고의 보약이죠~

역시 오후되니 또 더워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공복에 미지근한 물 한잔

1
0
댓글1
  • 가즈아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네요 ㅎㅎ
    수분충전하고 건강챙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