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후식

한라봉스무디랑망고스무디후식

0
0
댓글39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 리피니트
    이야 한라봉스무디 진짜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ㅎ
  • soniad2n
    한라봉 넘 상큼해보여요 션하게 드시고 가실께요
  • 공주얌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음료를 마셔줘야죠 
     날씨가 정말 많이도 덥네요
  • 달달별
    보기에 엄청 시원해 보이는 맛난 음료네요. 한라봉 맛있죠
  • sujinlee
    한라봉 스무디 너무 시원하겠네요
    먹어보고 싶네요
  • 기멩멩
    와 완전 맛있겠어요
    당장 한입 먹고싶네요
  • 다요트시작중
    더운날 너무 맛있는 후식입니다
    보기만봐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둘재언니
    작성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화이팅 하세요 
  • 아카시아잎
    스무디 시원하니 맛있지요
    주말 잘 보내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끝내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최군80
    와우 달달히 맛나는 음료네요`~~~ 이 날씨에 요것들이 딱일듯요1~!!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무더운 여름날씨를 이겨내보자요~!
    둘재언니
    작성자
    새콤달콤 맛있어요 
    화이팅 하세요 
  • Heat
    스무디
    시원하고 너무 맛있겠어요 
    둘재언니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맛점하세요 
  • 지도
    한라봉망고 스무디 달콤하니 맛있겠네요
    둘재언니
    작성자
    새콤달콤 해요
    맛점하세요 
  • 수수깡7
    한라봉 스무디 엄청 맛나고 시원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맛이 끝내줘요 ㅎㅎ
    맛점하세요 
    
  • neplos
    오늘도 날이 무더워 시원한 음료가 종일 땡기는 날이였어요.
    한라봉도 엄청 맛나죠. 잠시라도 시원한 하루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둘재언니
    작성자
    한라봉스무디 맛있어요 
    맛점하세요 
  • 상큼미니
    오늘 같은날 스무디 딱이네요
    망고스무디 먹고싶어요
    둘재언니
    작성자
    스무디 맛있어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 곽성은
    맛있겠네요.
    건강 하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Qwertyu
    달달하니 시원해보여요!! 지금 날씨에 너무너무 필요하죠ㅠㅠ 더위 조심하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많이 달달하지 않아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 소라2
    양이 몬스터급으로 많아 보여요
    이정도는 마셔야 먹어줬네 하죠 ㅎㅎ
    둘재언니
    작성자
    기본사이즈예요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 선물부자
    할라봉 스무디와 망고 스무디 둘 다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있는 과일 스무디들 이네요
    둘재언니
    작성자
    과일스무디 좋아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 있잖아요오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음료를 마셔줘야죠 ㅎㅎ
    오늘 날씨가 정말 많이도 덥네요
    둘재언니
    작성자
    오늘날씨 덥네요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