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레벨업 12 너무 천천히 오르네요 ㅋ

레벨업 이제 Lv. 12

처음에는 후다다닥 ㅋㅋ 바로바로 오르더니..

점점 갈수록 천천히 된는 것같아요 .

 

레벨업 12 너무 천천히 오르네요 ㅋ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축하축하🥳🥳🥳
    전 레벨 7  
    속 터져 미쳐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속퍼지요..
    1.2레벨만 겁나 빠르고..점점 늦는거 같아요 
  • 쉬림프
    포인트 너무 박해졌죠
    레벨업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러니까요
    매일 발도장 열심히 하는데
    캐시 ㅋㅋ 좀 아박하죠 
  • 하늘과솜사탕
    우와  6단계인데 저는 꿈의  단계 같은데요  ㅋ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전 처음부터 지금까지 쭉 가고 있어요
    그런데 점점 천천히 가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