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요
보통 샤워할때 서서감지않아요.....? ㅠㅠ
서서 머리감고 몸씻는데 안좋은거였네요...
머리감을때 엎드려 감으면 허리아픈데 ㅠㅠ
수건 사용은 진짜 안좋아요!
1일1수건사용합니다.. 이건 잘하고 있는 습관이었네요^^
0
0
댓글1
보통 샤워할때 서서감지않아요.....? ㅠㅠ
서서 머리감고 몸씻는데 안좋은거였네요...
머리감을때 엎드려 감으면 허리아픈데 ㅠㅠ
수건 사용은 진짜 안좋아요!
1일1수건사용합니다.. 이건 잘하고 있는 습관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