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구마 반개 먹어요

간식으로 살짝 먹어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

고구마

1
0
댓글2
  • 레몬그린
    고구마 반개 간식으로 좋지요
    잘챙겨 드셨네요👍👍
  • 여리나
    간식으로 먹기 좋죠
    요새 고구마 조금씩 나오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