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중딩이 생일~~

중딩이 생일~~

 

투썸 케잌 쿠폰있어서 예약해서 찾아왔어요~~

 

중딩이 생일~~

 

다이소에서 구매 

5천원의 행복 ㅎㅎㅎ

딸아이 행복해하니 매년 해주는 맛이 나요❤️

1
0
댓글1
  • roh69
    따님이 기분 좋겠어요. 괜히 우리 애들에게 미안하네요. 내일 아들 생일인데 떨어져 있어 따로 챙겨주지는 못하고 용돈이나 보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