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스틱

고구마스틱

 

고소하고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은 

고구마스틱 먹었어요 

0
0
댓글4
  • 당근먹기딸
    우와!! 고구마스틱~ 완전 맛있겠어용!
    저도 고구마스틱 진짜 좋아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고구마스틱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오히려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바람에 과식을 하게 되는 단점이 있지요
  • vovo2
    넘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랍니다
    예전엔 직접 만들기도 했는데 요즘은 사 먹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