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한마리 구웠어요 (에프 첫사용 ㅋㅋㅋ )

어제 에어프라이어 도착이요~

 

올리브유+허브솔트로 밑간해둬서 30분 냉장고로 ~~~

 

꺼내서 버터 바르고 굽굽

 

어머!!!!! 이거 맛집이네요

 

와인 소금에 그냥 찍으니 맛나요 

 

닭한마리 구웠어요 (에프 첫사용 ㅋㅋㅋ )닭한마리 구웠어요 (에프 첫사용 ㅋㅋㅋ )

3
0
댓글8
  • vovo2
    와 너무 맛있겠어요 
    먹음직스럽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 1마리가 거뜬히 들어가니까.
    크기부터 좋은걸요.
    닭도 촉촉하니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모양은 옛날 통닭이네요~^^
    집에서 직접 만드시니 더 맛있겠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안이 훤히 보여서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 어제 도착한 에어 프라이어
    성능이 좋네요. 다양하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좋아요 
  • 들꽃7
    에어프라이어에 너무 맛나게 구워졌네요 
    처음 에어프라이어 사용 축하드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속까지 촉촉해서 부드럽게 먹었어요 
    한마리 너무 양이 많은걸요 
  • 자스민꽃
    크~~~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완전
    전기통닭 느낌이네요 😍😍
    건강하게 보여요~~ㅋ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도 처음인데요 ㅎ
    이거 속살이부드러워요 ㅎ
    그냥 찢어 먹기도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