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차돌 숙주볶음을할랬는데 숙주가없어 콩나물을 대신 넣었어요저녁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우아 군침도네용 ㅋ
    저도 먹고싶어지네용 ㅋ
    숫자
    작성자
    맛있어서 다먹었어요
    다음에 해보세요
  • 고요
    아하! 
    숙주의 식감과는 차이 있겠으나
    콩나물도 나름 좋지요 :)
    숫자
    작성자
    아삭아삭 맛있네요
    행복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