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찐 고구마

 

 

캐시딜(해남 고구마) 으로 산 한입고구마

입니다 

맛이 괜찮네요

쪄서도 먹고 구워서도 먹는데 확실히

구워먹는게 맛은 좋네요

그래도 찐고구마가 더 좋다고 해서 

오늘은 쪄서 먹었어요찐 고구마

0
0
댓글2
  • 아미12
    고구마는 뭘 해먹어도 맛있죠
    찐고구마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달달해서 잘 먹었어요
    저녁 이제 먹으려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