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택배가 와서 뭐지 했더니 지인분이 추석 선물을 보내셨어요
열어보고 망고가 딱 들어있네요
명절 선물로는 망고 처음 받아봐요
벌써 한개는 조금 익은듯 보였고 나머지는 후숙할려고 상온에 뒀어요
단내가 폴폴 나네요~
익은건 내일 아침에 까서 먹어봐야겠어요~
1
0
댓글1
택배가 와서 뭐지 했더니 지인분이 추석 선물을 보내셨어요
열어보고 망고가 딱 들어있네요
명절 선물로는 망고 처음 받아봐요
벌써 한개는 조금 익은듯 보였고 나머지는 후숙할려고 상온에 뒀어요
단내가 폴폴 나네요~
익은건 내일 아침에 까서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