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드뎌!!!! 호박죽 완성

그레놀라로 살짝 올려서 마무리..

잣을 올려서 먹어도 좋죠..

 

그레놀라 만들때 시나몬 넣었더니,

호박죽에도 괜찮네요 

 

색상이 진한것이  맛도 좋아요

 

드뎌!!!! 호박죽 완성

1
0
댓글4
  • JUN03
    보기만해도 대박이시네요
    판매용인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판매용이요 ..
    집에서 농사지은것으로 
    아주 맛나게 만들엇어요 
  • 우리화이팅
    요기로 배달은 어려울까요?? 😅
    진짜 뽀봉님 손은 금손이라는..👍👍
    진짜 너무 맛있겠어용
    오늘도 군침 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요리 좋아해요 
    올해 호박이라서 싱싱하고 
    색상도 아주 잘나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