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마셔요

견과류 넣고 검은콩으로 두유 만들어

마셨어요 우유가 떨어져 없어 못 넣어 좀 걸쭉하게

됐네요 ~두유마셔요

1
0
댓글2
  • ssalcong초코
    와우 검은콩으로 두유를 직접 만들어서 드셨군요 검은콩 삶아서 갈아드셨나봐요 신기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제조기가 있어 편해요
    견과류도 넣어 고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