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응급실에 와 있네요

기침이 삼상치 않아 동네 의원 둘러 엑스레이와 ct촬영 결과 폐렴이라네요. 바로 대학병원 응급실로 왔네요

 아직은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응급실에 와 있네요

0
0
댓글8
  • 마음그릇
    에구. 지난번 코로나로 힘들다하신분 맞지요
    다시 기침이 심해지셨나봐요
    폐렴이 갑자기 오는군요  몸관리 잘하시고
    얼른 회복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코로나 후유증같아요. 너무 축 처져 있어 영양제나 맞을까 하고 왔다가 기침심해졌다고 혹시하고 검사 해보고 싶다고 해서 찍었더니 폐렴이라고 하네요
    며칠가겠죠
  • 지니5186397
    잘 치료 받고 빨리 낫기바랍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곧 좋아지겠죠
  • 자스민꽃
    어머나ㅠㅜㅠ 기침이상당하셨나봐요ㅠ 결과 괜찮기를요ㅠ
    기침수액 맞으시는거에요?
    에고 언능 좋아지시길요 ~
    로니엄마
    작성자
    기침이 그리 심하지 않지만 기침소리가 좀 달라서 혹시나 하고 검사 해보니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요즘감기인줄알고 그냥있다가 심해저서 가면 폐렴 확진받는사람이 많다더군요  응급실가기가 어렵다던데 그곳은 쉽게 이용가능한가보군요 치료 잘받으시고 무사히 쾌차하시길 빕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어쩌다 제가 이런병실도 와서 있어보네요.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