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카페 파인즈~

카페 파인즈~카페 파인즈~

 

명동성당 뷰 이쁜 까페예요.

커피맛도 산미높고 맛있었어요~~~

0
0
댓글2
  • 곤냥이나와
    뷰가 예쁜 카페들이 참  많아요ᆢ 오늘 힐링 하셨네요
    불곡산
    작성자
    네네~ 요즘 진짜 이쁜 까페들 너무 
    많아요. ㅋㅋ더불어 가격도 사악해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