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첵완료

오늘 오전에 산책 다녀오면서 출첵완료했어요

아침에도 덥지 않아서걷기 좋았어요

출첵완료

0
0
댓글2
  • 딸2맘
    오전에 부지런히 산책 다녀오셨네요 
    출첵도 잘 챙기셨어요 
    들꽃7
    작성자
    오전에 6천보거도 출첵도 했네요 
    오늘도 굿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