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구마

 

고구마 실하고 좋아요

쪄먹고 구워먹고 열심히 먹어야겠네요 ㅎㅎ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고구마 좋아하시나보군요~^^
    아주 크고 좋아보이네요~^^
    맛있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좋아하긴 해요^^
    선물이 들어왔네요
    10년 가까이 신랑이 해비다트 후원하는데 
    거기서 보내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10년 가까이 후원 하시는 곳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어제 본 고구마인데 오늘은 달리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ㅎㅎㅎ 제가 한게 아니라서요
    집짓기 봉사도 하고 그랬던 거 같아요^^
    금액은 크지 않을거에요 아마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고구마 맛있겠네요^^ 
    좋아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좋더라구요
    맛도 좋구요 ^^
    등급제 기간이 길어지니 소통이 더~~~ 소원해지네요 ㅎㅎ
    리얼지니어트님도 오랜만에 뵙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