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월에 저녁 온도가 30도 ㅡㅡ

9월에 저녁 온도가 30도 ㅡㅡ

 

너무 한거 아닌가요?

에어컨을 안켤수가 없음 ㅡㅜ

1
0
댓글3
  • 우리화이팅
    정말 덥지요?
    오늘 에어컨 틀고 싶어서 궁디가 들썩들썩합니다~
    훔훔
    작성자
    안켜셨어요? 
    진짜 더운데 대단하십니다 ㅠㅠ
    전 집에 오자마자 켰네요
    우리화이팅
    아직 참고 있는데..
    샤워하고 나와도 더운것 보니 열대야 맞죠? 
    정신건강을 위해 에어컨 틀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