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곡동미녀삼총사
딸래미 오랜 친구가 휴가로 베트남 다녀오면서
선물을 전달해주고 갔는데 한보따리네요~^^
아이스티, 커피, 캐슈넛이라고 하네요~^^
그 중에 캐슈넛 먹어봤는데 아주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네요~^^
고맙게 잘 먹겠다고 전해주라했네요~^^
1
0
댓글6
딸래미 오랜 친구가 휴가로 베트남 다녀오면서
선물을 전달해주고 갔는데 한보따리네요~^^
아이스티, 커피, 캐슈넛이라고 하네요~^^
그 중에 캐슈넛 먹어봤는데 아주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네요~^^
고맙게 잘 먹겠다고 전해주라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