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몸무게 쟀는데..

2kg가 쪘네요..

아무리 행복해도 다시 좀 관리해야할 것 같아욬ㅋㅋ 퓨ㅠㅠ

조금 관리하며 생활해봐야겠어요

다들 오늘 체중기록하고 하루를 보내보아요몸무게 쟀는데..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