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에는 비

아침에 날씨가 흐린거 같아서 일기예보를 보니 여기는 오후에 비소식이 있네요 ㅠ 근데 어제 만큼 오늘도 더운 날씨에요오후에는 비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