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회 먹었어요

여행 다닐때 가장 봏은 것은 

바로 남이 차려준 밥 먹는거지요

너무 좋았어요

회 먹었어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biki
    오밀조밀 회도 예쁘게 나오네요.
    여행의 묘미는 먹는거죠.
    맛점하세요.
  • 수수깡7
    회도 회지만 스키다시도 좋아보여요 ㅎㅎ 맛나게 드셨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