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

애지중지 키운 파인애플이 오늘 도착했네요 

박스가 비에 약간 젖었지만..

파인애플 싱싱하네요~ 

단향이 솔솔 납니다 ㅎ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

5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오월이좋아
    파인애플 대박이네요
    가시있으니 조심해서 드세용♡♡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오~
    싱싱해보이네요~^^
    노력한 결과물이라 뿌듯하시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꼭 밭에서 길러서 제가 수확한 기쁨이네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큐브라떼한잔
    맛 어떤가요? 지금 키우고 있어요
    시간이 많이 걸려서 힘듭니다
    우리화이팅
    작성자
    커피가 젤 수확이 빠르고 파인애플도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맛은..단내가 확 나고 싱싱한데
    아직 못먹었어요~ 먹을떄 후기 남기겠습니다^^ 
  • 자스민꽃
    와우 ㅎㅎ 진짜 귀한 파인애플입니당 ^^♡
    박스가 젖었지만
    안에 내용물은 무사하니용ㅎ 좋으시네요 🥰🥰👍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애지중지 키워서 그런지 ㅎㅎ
    수확하고 오니까 진짜 밭에서 기른 기분입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굿밤 되세요~ 
  • 야고
    오늘 저녁.디저트 당첨 이넹
    우리화이팅
    작성자
    오늘 먹을려다가 까기 귀찮아서 하루 후숙하고 먹자고 했어요 ㅎㅎ
    내일은 까기 싫어도 명절전이라 꼭 먹어야겠어요 ㅎ 
  • 한결맘
    파인애플 수확하셨군요. 전 계란10구 해서 자취하는 딸에게 보내요. 사 먹으려면 손이 안갈텐데 보내주니 좋던데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오 계란도 너무 좋죠~
    유용합니다
    자취하는 따님께 유용하겠어요~ 
  • 우화맘
    대단하십니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 시작부터하자
    인내심을 극복하셨네요 ㅎ.ㅎ
    전 중도포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