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해질녁 온통 핑크네요~

밥 먹는데 깜놀...

비가 오고 나서 그런걸까요..

하늘이 온통 핑크. 빨강색이예요..

해질녘이긴 하지만..오묘하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해질녁 온통 핑크네요~

0
0
댓글2
  • 안델라
    하늘이 핑크 하늘이 정말 색깔이 예뻐서 그런지 신기하네요, 뭔가 태양의 원리인 것 같은데 예쁜 색깔인 것 같아요.
  • 아미12
    ㅇㅕ기저기 하늘이 다 핑크인데요 ㅎㅎ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