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에 마라탕

점심에 마라탕아들이 사준 마라탕과 꿔바로우 먹었어요.

꿔바로우가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가끔 아들이 사주는 밥 먹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