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처음으로 받아봐요

처음으로 받아봐요체중등록하고 1000포인트라니.. 받고 대박했어요. 저도 이런 행운이 오기도 하네요. ㅋㅋ

0
0
댓글2
  • 마음그릇
    와우 체중증록으로 받아본건 100포도 못받아본거 같아요. 축하축하합니다
    언젠가 받을거라 기대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천 포인트 받으셨군요. 잘 받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