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낮 체감온도가 40도

서울 낮 기온 30도 이지만 체감온도는 40도 라니 모두 더위에 잘 버티시구요 

추석 마무리 연휴 잘 보내세요

 

낮 체감온도가 40도낮 체감온도가 40도

0
0
댓글6
  • 해바라기
    9월에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런날은 외출 안하는게 좋겠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콕방에 에어컨 켜고 샤워후 바닥에서 뒹굴뒹굴 굴러 다니고 있네요
    마지막 연휴 맘껏 즐기기 중입니다
  • 마음그릇
    체감온도가 40도래요? 맙소사 오늘은 걷기 운동좀 해야하는데
    이 날씨가 언제까지 이럴까요  무서운 날씨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어제는 저녁에 나가도 덥더군요 
    비 소식은 중간중간 있는데 오지도 않고... 에어컨 없는 어려운 어르신들은 어떻게 살라고... 걱정입니다
  • ssalcong초코
    와우 체감온도가 40도 이군요 
    정말 더운 추석이었어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날씨가 아무래도 미쳐가는거 같아요 
    하루종일 에어컨을 안 켤수가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