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기름 없어서 주유하고🤣

기름 없어서 주유하고🤣

 

 

 

점심때 나가서 주유했어용 😄

 

호다닥 걷기하고

들어올라했는데

생각해보니 기름이 얼마없어서 주유도했네요. 

마침 일하는곳 바로앞에 주유소있어서 했어요. 집근처보단 비싼데 어쩔수없네용~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