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저는 이렇게 보냈어요!

오전 8시 30분 쯤 나서서 카페를 갔답니다. 

 

일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저는 이렇게 보냈어요!

 

요즘 스벅 최애 음료인 피스타치오아보카도초콜릿프라푸치노와 크로크무슈 1/2를 아침으로 먹고, 꼬맹이는 미디어 시간(=유튜브) 저의 그 분과 전 독서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 읽던 책 2권 마무리 했어요. 원래 저녁 약속이 있었는데 비가 많이 와서 취소했는데 비가 그쳤네요 🤣 그래도 나가기 귀찮으니까 이대로 집에 눌러 앉기!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힘차게 한 주를 시작할 준비를 해보아요! 

 

0
0
댓글58
  • 짠짜라짠
    아침 일찍 커피죱 방문이네여 ㅎ 너무 좋으네얌 ㅎㅎ
  • ssul0115
    일요일을 스벅에서 보내셨군요
    주말에 카페에서 시간 보내는거 저도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꼬맹이도 좋고 저도 좋고 ㅎ
  • 쑤기9
    주말에 카페가서 시원하게 독서도 하셨네요
    알차게 주말을 보내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꼬맹이 때문에 뭐라도 하게 되네요 
  • 리피니트
    이야 프라푸치노랑 크로크무슈 저도 
    저렇게 똑같이 먹어봐야 겠네요 부럽습니다 ㅎ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맛있어요! 물론 커피와도 너무 좋아요!
  • soniad2n
    힐링의 장소네요 그져~ 비가 오니 어디 다니기도 피곤하구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실내가 짱!
  • 다요트시작중
    저희는 주말동안 비가 계속 내려서 집콕했어요'
    뒹굴하다 걷기는 해야하니 움직이고 또 뒹굴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저도 집콕이 좋은데 이 집 꼬맹이가 집콕이 안되는지라 ㅠ
  • 달달별
    일요일 다같이 식구가 까페가서 시원하게 아메 수박주스 프라페먹으며 있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수박주스 너무 시원하겠어요!
  • SKY0118
    맛나게 드셨네요
    카페에서 시간 보내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비가오나눈이오나 카페는 늘 반겨줘요 ㅎㅎ
  • 호롱이
    와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한 11시에 일어난 거 같은데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이 집 꼬맹이가 넘나 아침형 인간이네요 ㅠ
  • 쩡으늬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전 집에서 먹고 자고 댓글 달았어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댓글 ㅠㅠ 이제 곧 마무리해야하니까
  • 은하수너머
    피스타치오 프라푸치노 맛있나요?
    먹고싶은데 선뜻 손이 안가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맛있어요! 진짜 고소고소 달달(많이 달지 않아요!)
  • 58로가즈아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많이 단가요? 아보카도때문에 맛이 궁금한데ㅋㅋ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달이욤!
    58로가즈아
    오 적당히 달달이면 땡기네요. 한끼대용으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아! 끼니 대용 괜찮네요!! 낼 점심은 이겁니다 전 ㅎㅎㅎ 
  • 들꽃7
    일요일 아침부터 알차게 보내셨네요 
    마무리 잘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들꽃님도 마무리 잘하셨나요?
  • 러러블리향
    스타벅스에 피스타치오 메뉴도 있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책도 읽고 커피도 마시고 여유로운 주말 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엄청 달달고소고소합니다!
  • 미여니70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맛있는 일요일 보내셨군요. 독서까지... 지적인 하루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ㅁㅐ일 한페이지라도 읽을려고 노력해요 ㅎㅎ
  • 여자윤정수
    저는 오전에 집에서 생활 후 오후엔 출근해서 일하고 있어요
    여긴 비가 지금 많이 오고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여기는 이제 비가 그쳐서, 주말에 열일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이 되시길 🙏
  • k2023
    이름들이 길군요.
    매장도 크고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피스타치오 아보카도까지만 말해도 주문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주말엔 카페서 힐링하는게 최고죠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휴일 잘 보내셔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힐링스팟이죠 ㅎ
  • 아카시아잎
    저도 오늘 스벅가서 씨솔트 먹었어요
    딸은 라즈베리먹었는데 별로라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ㄹㅏ즈베리는 걸러야겠군용 ㅎㅎ 씨솔트는 어떠셨어요?
  • 킹브래드
    피스타치오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다음에 먹어볼께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선쟈
    작성자
    아보카도 좋아하시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