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20(금)아침 공복루틴~

아침에 가글해주고 공복물 유산균 이너뷰티

 챙겨먹었어요. 오늘 날씨는 흐리네요. 흐려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요~~^^9/20(금)아침 공복루틴~

0
0
댓글1
  • 가즈아요
    공복에 저도 영양제 먹어요 ㅎㅎ
    영양제 먹고 건강도 같이 챙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