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공복 물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물 마시기 하시지요

저도 항상 그래요

아침 공복 물

0
0
댓글1
  • 가즈아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어요 ㅎㅎ
    물마시고 수분충전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