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주 패쓰했다고 분리수거 엄청납니다

택배 박스에 패트병에

엄청나네요. 이러고 수요일까지 기다려야하다니

답답합니다

 

한주 패쓰했다고 분리수거 엄청납니다

1
0
댓글1
  • 우리화이팅
    명절 지나고 나니 진짜 재활용품이 엄청 나더라구요
    저도 몇번 버렸는데 또 한가득이네요 ㅠㅠ